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아모레퍼시픽 24년 3분기

by 시사분야 크리에이터 2024. 11. 1.
반응형

해외지역별 매출 : 미주,EMEA : +142%


미주 주요 브랜드 견조한 성과 및 코스알엑스 인수 효과로 매출 2배 성장


- 라네즈‘Slow Aging’ 라인 신제품 출시(‘바운시앤펌아이슬리핑마스크/립트리트먼트’)및 오프라인팝업행사진행,.

 립카테고리 가을시즌 리미티드 에디션 (‘에그녹라떼립슬리핑마스크’) 출시 등 대표 제품경쟁력 강화하며 견조한 매출 성장 지속

- 이니스프리인플루언서(Miguel Harichi)협업마케팅전개하며브랜드매력도제고, 오프라인 접점 확대로 매출증가

- 설화수 제품 원료 및 효능 집중 소통 강화하며 핵심제품(‘자음생’,‘윤조’라인) 매출 증대
- 코스알엑스 대표제품(‘스네일뮤신에센스’, ‘RX 라인’) 아마존프라임데이(7월)호실적기록
및 입지 제고

• EMEA 라네즈고성장, 코스알엑스 편입되며 전체매출 4배성장
- 라네즈 영국 온라인 플랫폼(ASOS)신규론칭 등 채널 다변화, 신제품(‘바운시앤펌
라인’,‘에그녹라떼립슬리핑마스크’) 판매호조로 매출 견고한 성장
- 코스알엑스 신규국가 및 리테일러 진출 확대하며 매출 고성장 지속

반응형